월화수목 먹은 것들 먹은기록



흐흐 호밀 샌드위치를 또 만들어봤다. 역시 한번 해봤다고 더 잘 만들어졌다 ㅎㅎㅎ 이번엔 시금치는 빼고 루꼴라만 넣었다.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!!



샤로수길 라멘남에 방문. 미소라멘이 흡족스러웠다. 장소 이전하기 전에 한번 먹어본 돈코츠라멘은 그냥 그랬었는데 이번엔 괜춘.



된장 양념 삼치구이도 해봤다. 된장을 좀 덜 넣어도 될 뻔 했다. 조금 짰다...



고디바 85퍼센트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. 두달 전 친구들한테 선물받았던 게 조금 남아서 호화스러운 핫초코를 만들어봤다. 역시나 단 맛은 하나도 없었지만 우유랑 섞여서 맛이 부드러워졌다. 사랑하는 시나몬 가루도 팍팍.



요새 커피를 달고 산다. 맨날 늦게 자는데 하는게 없다는게 문제다. 그냥 일찍 잘 것을... 여튼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. 커알못이지만 최근 먹은 믹스커피, 스벅 커피, 생협에서 파는 저렴이 커피보단.. 역시 맛이 좋았다ㅎㅎ.


날이 쌀쌀해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긴다...



아주 예전에 올렸던 마카롱가게 버킷리스트 중 한 곳을 또 달성했다 ㅋㅋ. 이제 바이재재하나 남았다 ㅋㅋㅋㅋ. 쇼로롱에서 택배로 주문한 마카롱들이랑 밤커피. 꼬끄가 쫄깃한 편이라 그 점은 만족. 근데 난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데 쇼로롱엔 잘 없어서 한번 경험한 걸로 만족.














덧글

  • 이요 2017/10/13 10:22 #

    샌드위치 카페에서 파는 것 같아요. 저도 한번 만들어봐야겠군요.^^
  • boooookr 2017/10/13 18:08 #

    감사합니다 ㅎㅎ 집에 있는 재료들 쓱싹쓱싹 넣고 만들어 드셔보세요! ㅎㅎ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사이드바2


사이드바